0.띠배너색상 변경

아래는 띠배너의 색상을 변경하는 부분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에 색상 코드 ex) #000 의 코드를 기입해주세요

  • 띠배너 백그라운드색상
  • 1.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 로딩이미지.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카테고리 하위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카테고리 shop 오버시 이미지.
  • 카테고리 collection 오버시 이미지.
  • 2.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유투브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 .
  • 2.메인영상 대신 이미지로 사용시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정렬기준

    BOARD

    GUIDE

    • 주문 및 배송
    • 품질 보증 서비스
    • 수선 서비스
    • 케어 안내

    주문 및 배송

    배송 기본 정보 배송방법 : 택배(CJ대한통운, 로젠택배)
    배송비 : 무료 배송
    배송기간 : 영업일 기준 2-7일
    - 예약배송 제품의 경우 예약배송일 기준으로 합니다.
    주문 및 배송 내용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보유중인 재고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
    주문 접수 / 상품 발송 / 배송 완료시 상세 내용이 알림톡으로 발송됩니다.
    제품 배송은 출고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되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기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CJ대한통운 또는 로젠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제품 별 창고 위치가 상이하기 때문에 합배송을 하셨더라도 개별 출고될 수 있습니다.
    제품 교환 및 취소 요청은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중 또는 출고 대기중에 교환 및 취소 요청을 할 경우 제품을 받아보신 후 반품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 택배사 자동 수거 접수시
    - 설정된 반품지 정보로 수거 접수 진행

    직접 반품 진행시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길 9-16 블루스톤타워 902호 / 세터 / 070-4769-0260
    반품 규정 반품 신청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 오배송 기타 고객님이 받으신 제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 반품할 제품을 초기 배송 상태 그대로 재포장 하여 보내주세요.
    - 사은품이 동봉된 경우 사은품까지 함께 보내주셔야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의 구성품이 분실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옷걸이, 액세서리 박스, 더스트백 등)
    - 택을 제거할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 7일 이내 반품 신청을 해주셨더라도 제품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 과실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반품은 배달 완료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5일의 검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사용하신 결제 수단으로 환불 또는 교환 처리가 진행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가됩니다.
    오배송 또는 제품 불량의 경우 제품의 택을 제거하지 않은 미착용 상태에서 오배송 또는 제품 불량이 발견될 시 무상 반품 처리가 진행됩니다.
    불량 판단 여부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구매처 / 주문자 정보 / 불량 내용을 작성해서 제품과 함께 보내주세요.
    - 주문자 확인이 어려울 시 처리가 지속적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불량 반품의 경우 세터 본사로 직접 배송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길 9-16 블루스톤타워 902호 / 세터 / 070-4769-0260

    온라인 품질 보증 서비스

    온라인 품질 보증서 안내 세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는 온라인 품질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온라인 품질 보증서에는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과 보증 기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들께만 발급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온라인 품질 보증서를 통해 정가품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서 발급 절차 -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무신사, 29CM에서 제품 구매 확정 후 3일 이내 온라인 품질 보증서 전달
    알림톡을 통해 품질 보증서가 발급되며, 첫 이용시 vircle 서비스 간편가입 후 보관 가능

    - 오프라인
    더 세터(한남), 세터하우스(성수), 더 현대 서울(여의도)에서만 발급 가능하며, 매장 스탭이 결제 이후 발급 진행

    세터의 제품에 수선이 필요하시다면,

    수선 신청 접수 - 카카오톡 : SATUR 채널 검색
    - 채팅방 입장 후 하단 서비스탭 내 '브랜드지갑' 접속
    - 구매 아이템의 보증서 확인
    - A/S 정보 → A/S 접수
    - 접수 양식에 맞게 내용 기입
    - 접수 완료 후, 보증서를 통해 진행상황 확인
    수선 서비스 - 세터는 제품 구매시 발급되는 온라인 품질 보증서를 통해 수선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선 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 되면 온라인 품질 보증서를 통해 A/S 견적서를 보내드리며,
    보증서 내에서 직접 간편하게 수선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선 접수시 제품의 손상도에 따라 수선이 불가하거나 추가적으로 별도의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수선이 완료 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세터는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이 다시 고객님께 좋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소요 기간 고객님의 제품을 수령한 후 영업일 기준 2~3주 정도 소요 됩니다.
    부자재 수급 및 수선 방법에 따라 소요 기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세터의 제품과 오래 함께하시려면,

    내용 준비 중 세터 제품과 오래 함께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보관하고 다루는 방법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는 내용으로 안내드리고자 준비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언제나 보다 더 나은 경험을 선물하는 세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