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띠배너색상 변경

아래는 띠배너의 색상을 변경하는 부분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에 색상 코드 ex) #000 의 코드를 기입해주세요

  • 띠배너 백그라운드색상
  • 1.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 로딩이미지.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카테고리 하위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카테고리 shop 오버시 이미지.
  • 카테고리 collection 오버시 이미지.
  • 2.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유투브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 .
  • 2.메인영상 대신 이미지로 사용시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이용약관 (Ver 1.1)
    1장 총칙
     1 (목적)
     이용약관은 에이치 유니버스 (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
    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성질에 반하지 않는   약관을 준용합니다.

    2(용어의 정의)
    ·        1. ”사이트 함은 "회사"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이라 )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 거래할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2. "이용자" 회사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회사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 법인이나 회사명의 등으로 서비스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        3. '회원'이라 함은 회사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자로서, ”회사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있는 자를 말합니다.
    ·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5. “서비스  약관 4조에 정한바 대로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이용자를 위하여 유료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행위 또는  행위의 대상인 ·무형의 물건 자체를 의미합니다.
    ·        6. "개인정보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성별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있는 것을 포함) 말합니다.
     
    3(약관의 명시와 설명  개정)
    ·        1. ”회사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있도록 사이트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        2. ”회사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3. ”회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        4. “회사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 초기 화면에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경우 회사 개정  내용과 개정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5. ”회사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회사 송신하여 회사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6.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장 서비스의 이용
    4(서비스의 제공  변경)
    ·        1. ”회사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o    .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수입대행계약 또는 구매계약의 체결
    o    .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o    . 기타 회사 정하는 업무
    ·        2. ”회사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3. ”회사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        전항의 경우 회사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        1. ”회사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        2. ”회사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회사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이용자에게 보상합니다.
    ·        4. 에이치 유니버스 회원의 적립금은 서비스 만료일을 기준 전부 소멸되며 이는 회원에게 회원 E-mail 사전통지 합니다. 다만, 에이치 유니버스가 사전에 통지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의 적립금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        5. 에이치 유니버스 회원의 예치금은 서비스 만료일 전까지 고객에게 모두 환불되며 연락두절, 계좌불분명 등으로 환불이 어려운 경우에도 업무처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3장 회원가입계약
    6(회원가입)
    ·        1. 이용자는 회사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2. “회사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다음  호에 해당하지 않는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 회원가입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4. 회원은 회원가입  등록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5. 회원가입 정보를 받은 경우도  약관 7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는 회원가입 승인을 취소할  있으나, 자격 상실  3년이 경과한 자가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6. “회사 회원 가입  이용자로부터 상품정보 Mail SMS 수신에 대한 선택적 동의를 받을  있고, 그러한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할  있습니다.
    7(회원탈퇴  자격상실 )
    ·        1. 회원은 회사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있으며 회사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o    . , 회원 탈퇴 후에도 이미 예약발송으로 설정되어 있는 광고성 Email, SMS 2~3일간 받아보실  있습니다.
    o    . 회원 탈퇴  회원이 보유하던 할인쿠폰, 적립금, 포인트, 상품권 등은 일괄 소멸되며, 이에 따라 재가입 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        2. 회원이 다음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있습니다.
    o    . 등록 신청 시에 허위 내용  다른 사람의 명의를 이용하여 등록한 경우
    o    .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o    . 다른 사람의 사이트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o    . 회원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 불명 되어 회사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o    . 법률 위반과 회사 이용약관내 금지사항을 어긴 경우
    o    .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o    .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사이트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사이트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사이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사이트 통해 재화 등을 구매한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사이트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사이트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소비자원이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초과하는 과도한 보상을 상습적으로 요청하는 경우
    재판매 목적으로 사이트 등에서 재화 등을 중복 구매 하는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   상품평(Q&A, 게시글 포함) 불량글 신고로 인해 임의삭제  게시중단 조치를 3 이상 반복하여 받은 경우
    §   '회사' 대한 근거 없는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여 회사와 사이트의 명예를 실추키는 경우
    ·        3. ”회사   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 동일한 행위가 2 이상 반복 되거나 30 이내에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있습니다.
    ·        4. ”회사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사망,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회사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있습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        1. ”회사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있습니다.
    ·        2. ”회사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4장 구매계약
    9(구매신청)
    회사이용자는 회사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회원인 경우 2 내지 4호의 적용을 제외할  있습니다.
    ·        1. 재화등의 검색  선택
    ·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4.  약관에 동의하고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 클릭)
    ·        5. 재화등의 구매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 확인에 대한 동의
    ·        6. 결제방법의 선택
    10(구매계약의 성립)
    ·        1. ”회사 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o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o    .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o    .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2. ”회사 승낙이 12 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3. ”회사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5장 대금결제
    11(지급방법과 시기)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가용한 방법으로   있습니다. , ”회사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없습니다.
    ·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3. 온라인무통장입금
    ·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        5. 수령시 대금지급
    ·        6. 적립금  회사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        7. ”회사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 인정한 상품권  쿠폰에 의한 결제
    ·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12(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배송신청 변경  취소)
    ·        1. ”회사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신청 변경  취소를 요청할  있고 회사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15조의 청약철회 등에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 적립금 제도의 운영
    ·        1. 에이치 유니버스는 당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