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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약관 (Ver 1.1)

    제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주식회사 레시피그룹(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        1. ”사이트” 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및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2.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단, 법인이나 회사명의 등으로 서비스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5. “서비스”란 이 약관 제4조에 정한바 대로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이용자를 위하여 유료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행위 또는 그 행위의 대상인 유·무형의 물건 자체를 의미합니다.
    ·        6. "개인정보”란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성별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5.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o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수입대행계약 또는 구매계약의 체결
    o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o    다.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이용자에게 보상합니다.
    ·        4. "회사" 회원의 적립금은 서비스 만료일을 기준 전부 소멸되며 이는 회원에게 회원 E-mail로 사전통지 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의 적립금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        5. "회사" 회원의 예치금은 서비스 만료일 전까지 고객에게 모두 환불되며 연락두절, 계좌불분명 등으로 환불이 어려운 경우에도 업무처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합니다.

    제3장 회원가입계약
    제6조(회원가입)
    ·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회원가입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5. 회원가입 정보를 받은 경우도 이 약관 7조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는 회원가입 승인을 취소할 수 있으나, 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가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6. “회사”는 회원 가입 시 이용자로부터 상품정보 Mail과 SMS 수신에 대한 선택적 동의를 받을 수 있고, 그러한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7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o    가. 단, 회원 탈퇴 후에도 이미 예약발송으로 설정되어 있는 광고성 Email, SMS를 약2~3일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o    나. 회원 탈퇴 시 회원이 보유하던 할인쿠폰, 적립금, 포인트, 상품권 등은 일괄 소멸되며, 이에 따라 재가입 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o    가. 등록 신청 시에 허위 내용 및 다른 사람의 명의를 이용하여 등록한 경우
    o    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o    다.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o    라. 회원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 불명 되어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o    마. 법률 위반과 ‘회사’의 이용약관내 금지사항을 어긴 경우
    o    바.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o    사.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사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①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② ”사이트”을 통해 재화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사이트”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③ ”사이트”을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④ 소비자원이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초과하는 과도한 보상을 상습적으로 요청하는 경우
    재판매 목적으로 사이트 등에서 재화 등을 중복 구매 하는 등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  ⑤ 상품평(Q&A, 게시글 포함)의 불량글 신고로 인해 임의삭제 및 게시중단 조치를 3회 이상 반복하여 받은 경우
    §  ⑥ "회사"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여 회사와 사이트의 명예를 실추키는 경우
    ·        3. ”회사”가 본 조 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사망,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회사”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4장 구매계약
    제9조(구매신청)
    ”회사” 이용자는 ”회사”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구매계약의 성립)
    ·        1.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o    가.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o    나.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o    다.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2.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5장 대금결제
    제11조(지급방법과 시기)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3. 온라인무통장입금
    ·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        5. 수령시 대금지급
    ·        6. 적립금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        7.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 및 쿠폰에 의한 결제
    ·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 적립금 제도의 운영
    ·        1. "회사"는 당사의 몰에서의 물품구입 및 기타 활동을 통해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립금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운영방법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우선 합니다.
    o    가. "회사"는 적립금을 상품판매 페이지에 고지한 특정한 비율만큼 적립금을 부여 합니다.
    이 경우 적립대상금액은 쿠폰, 적립금 등 기타 방법을 통해 할인 받은 금액은 제외됩니다.
    o    나. "회사"는 예외적으로 제1호와는 달리 적립금 부여를 안내한 상품의 판매가에 상관없이 일정한 금액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o    다. "회사"에서 상품을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였을 때 해당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당사로 환수됩니다.
    ·        2. 적립금은 "회사"의 서비스제도로서 상품 구매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사용가능한 최소 상품판매가 및 최대 상한가 존재)  적립금은 사은의 형태로 "회사"에서 지급하는 것으로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으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3. 적립금의 사용기한은 최초 적립일로부터 1년이며, 동 기한내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단일상품의 구매로 인하여 일시에 부여된 적립금에 대해서 그 중 일부 적립금만을 사용한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단, 적립금 부여시 적립금 사용기간에 대해 별도의 사전 고지 또는 특약이 있는 경우에는 그사용기간 이내에 사용하여야 합니다.
    ·        4. 제2항의 적립금의 사용은 고객의 의사와 관계없이 먼저 부여된 적립금이 먼저 소멸됩니다.
    ·        5. 다음의 경우 적립금이 소멸됩니다.
    o    가. 회원을 탈퇴한 경우
    o    나. 적립금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o    다. 적립금 사용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
    ·        6. 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적립금에 대해 "지급"을 중지하며 "환수" 할 수 있습니다.

    제6장 배송, 취소, 환불
    제14조(서비스별 요금 결제, 재화 등의 공급 및 보관)
    ·        1.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ㆍ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1.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o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o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o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o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제16조 1항의 가호 내지는 라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제한되지 않습니다.
    ·        2.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
    ·        1.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o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o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o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o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3.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7장 사이트와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18조(개인정보보호)
    ·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o    가. 성명
    o    나. 주소
    o    다. 전화번호
    o    라. 희망ID(회원의 경우)
    o    마.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o    바. 전자우편주소
    o    사. 이동전화번호
    o    아. 생년월일(회원가입 시 연령확인 후 파기)
    ·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o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o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o    다.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o    라.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o    마.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8.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을 수집하여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9조(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3.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4.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0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1. 제18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1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        2. 타인의 정보 도용
    ·        3.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4. ”사이트”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5. ”사이트”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6. ”사이트”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단, 이 경우 ”회사”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2조(사이트의 연결)
    ·        1. "사이트"는 타 사이트에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연결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8장 기타
    제2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3. “회사”는 이용자가 작성한 상품평, 상품QA, 1:1문의등 이용자가 작성한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컨텐츠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이용자는 이를 허락합니다.
    ·        4. “회사”는 제3항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이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        5. 본 조 제4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제3항의 상품평, 상품QA, 1:1문의등 이용자가 작성한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컨텐츠를 회사가 제공하거나 운영하는 서비스 또는 제휴관계가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 이용자에 대한 별도의 통보 없이 당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24조(게시물)
    ·        1. 상품평, 상품QA, 1:1문의등 이용자가 작성한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컨텐츠를 말합니다.
    ·        2. “회원”이 게시하는 정보 및 질문과 답변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3.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4. “회사”는 다음 각호와 목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o    가.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다른 회원 또는 “회사” 직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훼손, 성희롱, 폭언 및 협박하는 내용 등으로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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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o    라. 영리목적의 광고 및 불법복제, 해킹을 조장하는 경우
    §  ①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②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③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o    마. 기타 관계법령과 본 약관과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5. 게시물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저작권 및 기타 권리의 침해 또는 명예훼손, 음란성 등의 이유로 이의가 제기된 경우 회사는 당해 게시물을 임시 삭제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한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등을 통해 당해 게시물에 관한 법적 문제가 종결된 후 이를 근거로 회사에 신청이 있는경우에만 상기 임시 삭제된 게시물은 다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제25조(분쟁해결)
    ·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6조(면책조항)
    ·        1.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의 서비스 중단 및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인 일의 발생으로 인해 서비스의 중단이 있을 경우 이에 대해 면책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작동과 회원이 잘못 등록한 정보에 의하여 발생한 손실에 관하여 면책 됩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사전에 심사 하거나 내용을 검토할 의무가 없으며, 그에 따른 일체의 분쟁에 대해서 면책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손해발생인 경우에는 면책되지 않습니다.
    제27조(광고게재 등)
    ·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또는 DM(서신) 및 SMS 등을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단,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이메일 또는 DM(서신) 등을발송하지 아니합니다.
    ·        2. 이용자는 “회사” 내 각 서비스별 이메일 또는 SMS에 대한 수신거절 의사를 명백히 표시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페이지, 회원가입 후 고객정보 페이지, 메일 서비스 내 수신거부 접수란을 통해 고객님의 수신 거절 의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4. 제6조(회원가입)의 6항에서 고지했듯이 회원 가입 시 기재한 SMS 수신동의여부 체크에 따라서 상품정보 Mail과 SM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5. 제6조 6항에서의 상품정보 Mail과 SMS는 수신동의여부체크에 따라서 제공되며, 수신동의여부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단, 예약 설정되어 발송되는 안내인 경우에는 최대 7일 정도는 수신 체크여부와 상관없이 정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28조(재판권 및 준거법)
    ·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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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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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    전자우편 : satur.official@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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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    근무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4조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         1. 쿠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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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쿠키 사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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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쿠키의 설치, 운영과 거부    
    o    (1) 쿠키는 고객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고객님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고객님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o    (2)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o    (3) 고객님께서 쿠키를 거부하겠다고 선택하는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등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5조 (개인정보의 열람.정정)    
    ·         1.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세터『회원정보』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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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         1.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변경』 또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시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고객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2. 세터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7조 (개인정보의 파기,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1. 고객님께서 세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세터에서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제공을 위해 이용하게 됩니다. 단,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거나, 세터 이용약관에 표명한 절차에 따라 탈퇴를 요청한 경우,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o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제6조에 의한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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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o    (2) 「통신비밀보호법」시행령 제41조에 의한 통신사실 확인자료 보관    
    §  라)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o    (3)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제44조의5, 시행령 제29조에 의한 보관    
    §  마)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         2. 세터의 개인정보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    
    o    (2)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         3. 세터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2항에 따라 12개월간 이용내역(로그인, 주문, 상담 등)이 없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합니다. 세터는 분리 저장된 개인정보를 법정보관기간 경과 후 파기하며, 이에 따라 회원은 회원자격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리보관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분리되어 저장·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 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서면 모사전송 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립니다.    
    ·         4. 비회원의 경우에도 주문 관련 정보는 교환이나 환불, CS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의 적용을 받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1년간 회원정보와 함께 보관하고, 이후 별도 분리된 DB에서 법정보유기간동안 보관됩니다.    
        
    8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         1. 기술적 대책    
    o    (1) 세터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세터와 고객의 PC간의 결제정보를 128bit SSL로 암호화하여 통신하고 있으며 verisign을 통해 인증 받고 있습니다    
    o    (2) 불법적인 해킹방지를 위해 자체 첨단 방화벽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o    (3) 실제로 운영되고 있는 웹서버의 IP를 사용자에게 숨김으로써 불법적인 해킹방지를 하고 있으며 더욱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각종 첨단 보안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         2. 관리적 대책    
    세터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o    (1)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o    (2)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o    (3)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o    가)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인원에 대하여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정기적인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o    나) 전산실은 출입통제 구역으로 지정하여 허가된 인원만의 출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o    다) 세터는 내부 관리자의 과실이나 기술관리상의 사고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유출, 변조, 훼손된 경우에는 즉각 이용자에게 그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을 강구할 것입니다.    
    o    라) 이용자의 실수 또는 세터의 귀책사유가 없는 인터넷 상의 위험성으로 인하여 발생한 일들에 대하여 세터 은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고객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적절하게 관리하여야 합니다.    
        
    9조 (링크사이트)    
    세터는 고객께 다른 세터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세터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세터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 (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세터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0조 (게시물)    
    ·         1. 세터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훼손,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 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o    (1)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o    (2)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세터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o    (3) 세터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o    (4)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o    (5) 그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예: 욕설, 스팸성 게시물)    
    ·         2.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11조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         1. 세터 사이트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취급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         (1) 수탁자, 수탁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    
    ·         (2) 위탁계약 시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   
     
    12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         1.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2. 고객께서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13조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세터는 온라인 환경에서 어린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것 역시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세터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14조 (광고성 정보 전송)    
    ·         1. 세터는 고객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         2. 세터는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의 규정에 따라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회원께서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o    (1)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o    (2) 본문란 :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 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 등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합니다.    
    ·         3. 다음과 같이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o    (1) 본문 란에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것이 부호, 문자, 영상 또는 음향의 형태로 표현된 경우(해당 전자우편의 본문 란에는 직접 표현되어있지 아니하더라도 수신자가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가 되어 있는 경우를 포함)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 란에 "(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  가) 청소년(19세미만의 자를 말한다. 이하 같다)에게 성적인 욕구를 자극하는 선정적인 것이거나 음란한 것    
    §  나) 청소년에게 포악성이나 범죄의 충동을 일으킬 수 있는 것    
    §  다) 성폭력을 포함한 각종 형태의 폭력행사와 약물의 남용을 자극하거나 미화하는 것    
    §  라) 청소년보호법에 의하여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결정,고시된 것    
    o    (2)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본문란에서 제3항 각항목에 해당하는 내용을 다룬 인터넷 홈페이지를 알리는 경우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         4. 팩스, 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15조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세터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고객님께서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조현택    
    ·         직위 : 대표    
    ·         전화번호 : 010-4583-8738    
    ·         전자우편 : satur.official@gmail.com    
    ·         근무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16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         1. 세터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께서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2. 세터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처리센터    
    o    전자우편 : satur.official@gmail.com    
    o    전화번호 : 010-4583-8738    
    o    근무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3.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입니다. 주말/공휴일은 고객의 의견 게시판이나 전자우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4.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5.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o    - 전화 : (국번없이) 118    
    o    - URL : http://www.118.or.kr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o    - 전화 : 02-3480-3571    
    o    - URL :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o    - 전화 : (경찰청 대표) 182    
    o    - URL : http://cyberbureau.police.go.kr    
        
    17조 (청소년 보호정책)    
    세터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청소년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근거하여 유해정보로 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청소년보호정책을 시행 하고 있습니다.    
    ·         1. 청소년 보호장치    
    세터는 성인인증 장치운영 및 청소년 유해매체물의 표시를 적용하여 청소년에 대한 유해정보의 접근가능성 및 노출을 사전에 예방하고 있으며 청소년유해상품(유해매체물, 유해약물, 유해물건등)의 구매도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         2.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세터는 청소년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청소년유해정보의 차단 및 관리, 청소년 유해 정보로 부 터의 청소년보호정책을 수립하는 등 청소년보호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관리자    
    o    성명 : 조현택    
    o    직위 : 이사    
    o    전화번호 : 010-4583-8738    
    o    전자우편 : satur.official@gmail.com    
    o    근무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18조 (정책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지체없이 홈페이지 'BOARD - NOTICE' 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19조 (개인정보의 위탁 동의)     
    세터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 대상자 : (주)인덴트코퍼레이션
    위탁 업무 내용 : 리뷰관리, 혜택제공, 알림톡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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