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띠배너색상 변경

아래는 띠배너의 색상을 변경하는 부분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에 색상 코드 ex) #000 의 코드를 기입해주세요

  • 띠배너 백그라운드색상
  • 1.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 로딩이미지.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카테고리 하위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카테고리 shop 오버시 이미지.
  • 카테고리 collection 오버시 이미지.
  • 2.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유투브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 .
  • 2.메인영상 대신 이미지로 사용시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정렬기준

    BOARD

    NOTICE

    제목

    [필독] 교환 / 반품 / 환불 안내

    작성자 SATUR(ip:)

    작성일 2020-05-18 13:00:06

    조회 41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반품 규정


    반품 신청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 오배송 기타 고객님이 받으신 제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 반품 접수 가능한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의 미훼손 및 미사용한 상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매장 또는 타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처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 아래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해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제품의 라벨이나 택을 제거한 경우

    - 세탁 또는 수선을 했을 경우

    * 반품할 제품을 초기 배송 상태 그대로 재포장 하여 보내주세요.

    * 사은품이 동봉된 경우 사은품까지 함께 보내주셔야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의 구성품이 분실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옷걸이, 액세서리 박스, 더스트백 등)

    * 반품은 배달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의 검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사용하신 결제 수단으로 환불 또는 교환 처리가 진행됩니다.


    [오배송 또는 제품 불량의 경우]


    제품의 택을 제거하지 않은 미착용 상태에서 오배송 또는 제품 불량이 발견될 시 무상 반품 처리가 진행됩니다.

    불량 판단 여부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구매처 / 주문자 정보 / 불량 내용을 작성해서 제품과 함께 보내주세요.

    - 주문자 확인이 어려울 시 처리가 지속적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불량 반품의 경우 세터 본사로 직접 배송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길 9-16 블루스톤타워 902호 / 세터 / 070-4769-0260 




    온라인 교환/환불 접수 안내 


    1) WWW.SATUR.CO.KR 로그인 > 마이페이지 > ORDER

    2) 취소 / 교환 / 반품 접수를 합니다.

    3) 택배사에 상품의 수거 접수가 완료됩니다.

    4) 상품과 반품 안내 카드를 함께 동봉하여 꼼꼼하게 포장해주세요.

    5) 환불 / 교환 배송비 6,000원을 입금해주세요.

    6) 저희측에서 상품을 받아본 후, 검수 과정을 거쳐 교환 / 환불이 완료됩니다.


    * 계좌번호 : 신한은행 100-035-616532  / 예금주 : 주식회사레시피그룹

    (도서 산간지역 및 제주도는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교환 및 반품처


    * CJ 택배 / 로젠 택배 이용 시 

    - 자동수거 접수 시, 기재된 주소지로 발송


    * 타 택배사 이용 시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 5길 9-16, 902호 SATUR

    (성수동 2가 302-8, 블루스톤타워 지식산업센터) 




    교환 및 환불 과정 안내


    * 교환 / 반품 신청 >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방문, 회수 > 상품 검수 > 교환 및 환불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미훼손 및 미사용한 제품만 해당됩니다.

    * 상품 도착 후, 반품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3~5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 해 드립니다.

    * 교환 / 환불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나,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경우에는 무상 처리 됩니다.

    * 배송된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환불 및 변심, 사이즈 교환의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카드사의 환불 정책에 따라 환급 방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 정보


    배송방법 : 택배(CJ대한통운, 로젠택배)
    배송비 : 무료 배송
    배송기간 : 영업일 기준 2-7일

    - 예약 배송 제품의 경우 예약배송일 기준으로 합니다.


    * 휴일과 주말 주문은 업무의 시작일로부터 출고됩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 Center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아래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SATUR) : 070-4769-0260

    -상담시간-

    평일 오전 : 10:00~12:30

    점심 시간 : 12:30~13:30

    평일 오후 : 13:3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타****

      작성일 2022-07-05 16:02:42

      평점 0점  

      스팸글 취소요청
    • 작성자 김****

      작성일 2022-09-06 15:16:08

      평점 0점  

      스팸글 어제 상품을 받았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반품하려고하는데 택배사에서 반품예약이 추석연휴로 인해 9월13일부터 가능하다는데 어떻게 하죠??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